홍콩 맛집

[홍콩 스시 맛집] Fumi 후미 / 홍콩 센트럴 미드레벨 맛집

byhkong 2022. 11. 2. 15:43
728x90
반응형

지금 현재 미드레벨 쪽에 거주하고 있는데 스시를 워낙 좋아하는 우리 부부는 근처 스시집은 다 가볼 예정이다. 홍콩 거주하지 4개월째 미슐랭 3스타 Sushi Shikon도 방문해 봤지만 우리는 개인적으로 Fumi 후미가 더 맛있었다. 후미는 센트럴 미드레벨 란콰이퐁에 위치해있다. 

저녁 늦게 급 스시가 땡겨 검색 후 방문한 후미, 생각보다 더 큰 레스토랑이었다. 

오픈 키친에 깔끔한 분위기인 후미~

기본 세팅도 정갈했다. 

짠 주문한 스시가 나왔는데 스시 위에 소스가 조금씩 올려져 있는데 각각 다른 맛의 소스가 스시와 너무 잘 어울렸다. 전혀 생선 비린맛이 나지 않았고 입에서 살살 녹았다. 가격이 HK$700-800불(13만원 정도) 정도 했던 걸로 기억한다. 이 가격이면 홍콩에서는 정말 저렴하다. 

좋아하는 장어도 주문, 생각보다 두툼하고 양이 많아서 좋았다. 역시 장어 맛있다... ㅎㅎ

입가심으로 와규A4 우동 주문했는데, 와...이것도 정말 맛있었다. 후미는 주말 점심에는 올유캔잇으로 A4와규와 스노우크랩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스시뿐만 아니라 오마카세, 와규, 스노우크랩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고 가격도 좋은 편이라 자주 갈 것 같다. 

재방문의사 100%

https://g.page/fumilkf?share

 

FUMI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FUMI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