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맛집

[홍콩 센트럴 맛집] Amalfitana 아몰피타나 화덕 피자 맛집

byhkong 2022. 11. 8. 10:49
728x90
반응형
728x90

주일날 낮잠을 늘어지게 자고 신랑이랑 늦은 저녁을 먹으러 센트럴에 위치한 화덕 피자 맛집을 찾았다. 주일 늦은 저녁이라 사람이 거의 없었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고 창문이 개방이 되어있어 선선한 바람과 음악까지....내가 너무 좋아하는 바이브였다. 

홍콩 레스토랑은 대부분 작은 편인데 요 레스토랑은 좌석이 꽤 많고 큼직한 느낌이었다. 

이렇게 창문이 개방되어 있어서 한 여름이나 선선한 바람이 불 때 피자와 함께 와인 한 잔 하면 너무 좋을 것 같다. 

우리가 주문한 화덕피자가 구워지는 중이다. 화덕 모양마저 넘 예뻐 보인다. 맛있어져라~~

우리가 주문한 페퍼로니 피자가 나왔다. 사이드로 주문한 건 치즈스틱 비슷한데 모짜렐라 치즈와 바질이 들어 있어 쫀독하니 맛있었다. 페퍼로니 피자도 화덕 피자 답게 고소하니 맛있었다. 몸 컨디션상 알콜을 함께 하지 못해 살짝 아쉬었지만 주일 저녁 여유로움과 맛난 피자는 나를 충분히 행복하게 만들었다. 

재방문의사 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