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맛집

[홍콩 센트럴 맛집] 차찬텡 맛집 / Lan Fong Yuen 란퐁유엔

byhkong 2022. 10. 13. 04:09
728x90
반응형

장국영 맛집으로 유명한 란퐁유엔, 홍콩에 살면서 정말 좋아하게 된 차찬텡 맛집입니다. 

차찬텡은 홍콩에서 가볍게 음식과 차를 즐길 수 있는 간이식당을 이르는 말로, 주로 홍콩식 프렌치토스트, 밀크티, 커피, 라면 등을 판매합니다. 

한국에서 이미 유명한 란퐁유엔, 짠내투어에서도 소개됐었죠. 센트럴 미드레벨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 시장 안에 있어 찾기가 약간 힘들었어요. 요렇게 간판이 보입니다. 

란퐁유엔에서 유명한 밀크티와 라면, 그리고 프렌치 토스트를 주문했어요. 와....진짜 저 프렌치 토스트 중독적입니다. 자꾸 생각나는 맛! 라면은 정말 고소하니 아침으로 먹기에 딱 좋았어요. 밀크티도 역시~!!! 두번째 갔을 때는 밀크티 대신에 백종원님이 추천했던 동윤영을 마셔봤는데 전 동윤영에 한 표입니다. 동윤영은 밀크티에 커피와 연유가 들어간 것인데~ 믹스커피 맛도 나면서 맛있더라고요. ㅎㅎ

내부 사진인데 주방장님이 장인 포스가 ㅎㅎ 나름 깨끗하고 정돈도 잘 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한 번 맛보고는 가끔 생각날 때마다 들려서 차찬텡을 즐기고는 합니다. 메뉴는 영어 메뉴가 따로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친구랑 갔을 때 시켰었던 덮밥인데 비비큐 포크와 양배추, 파, 계란이 간장 소스와 함께 나오는데 맛있었어요. 홍콩에 사시거나 여행 오시면 꼭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

재방문 의사 100%

https://goo.gl/maps/YxWBhF8qV264nCVRA

 

란퐁유엔 소호점 · 2 Gage St, Central, 홍콩

★★★★☆ · 홍콩식 패스트푸드 음식점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