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맛집

[홍콩 미드레벨 맛집] Hungry Dino 일식 퓨전 요리

byhkong 2022. 11. 9. 12:00
728x90
반응형
728x90

헝그리 다이노는 센트럴 미드레벨을 쭉~ 올라오다보면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일식 퓨전 요리집인데 유부초밥, 마끼, 우동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급 유부초밥이 먹고 싶어 헝그리 다이노를 예약했다.

컨셉이 공룡....ㅎㅎ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다.

들어가면 이런 작은 키를 주는데 요 키를 까지고 윗층으로 올라가면 좌석을 안내해 준다. 

요런 느낌, 정글을 표현한 것 같은데...ㅎㅎ 나름 색다르고 괜찮았다.

우리가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다. 명란우동은 직원이 추천해 줘서 주문을 했다. 국물이 없는 우동인데 생각보다 고소하니 맛있었다. 유부초밥들은 하나씩 원하는 맛들을 고르면 되는데 곁들여진 소스와 잘 어울렸다. 나는 워낙 유부초밥을 좋아해서 만족만족 했는데 울 신랑은 사시미를 더 좋아해서 유부초밥 맛이 강해 그냥 쏘쏘라고 했다. 유부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한다. 가격은 2인에 음료와 서비스비까지 포함해서 HK$521(9만원 정도)불이 나왔다. 

재방문 의사 80%, 유부초밥이 땡길 때 올 것 같은데 남편이 유부초밥을 그닥 좋아하지 않아 100%를 주지 못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