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맛집

[홍콩 맛집] Man Wah 만와, 미슐랭, 딤섬, 페킹덕

byhkong 2022. 11. 1. 23:44
728x90
반응형

가보고 싶었던 Man Wah 만와 레스토랑! 미슐랭이고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에 위치해있다.  Cantonese 레스토랑인데 지인에 의하면 모든 요리가 다 맛있다고 해서 더 기대를 했다.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엘리베이터를 타고 25층에 도착, 와..색감 뭐지?! 남색톤을 메인으로 한 인테리어...넘 고급지고 사진도 넘 잘나오는!! 사진 찍기에 너무 예쁜 레스토랑이었다. 

예쁜 세팅에 뷰는 바다뷰~~!!

와인 한 잔과 딤섬, 페킹덕을 주문했다. 딤섬을 워낙 좋아해서 딤섬이 3개 나오는 런치코스를 이용하지 않고 따로 먹고 싶은 딤섬 하나하나 골라서 주문했다. 딤섬 가격은 대략 HK$70~90(2인기준)이다. 

출처 : Man Wah 홈페이지
Scallop and beetroot dumpling

Scallop과 비트가 들어간 딤섬...맛있다....

har gau / Sea urchin and shrimp dumpling with caviar

우니가 들어간 딤섬은 처음 먹어보는데 캐비어와 어울려서 부드럽고 맛있었다.....데코도 넘 예쁜!! 하가우는 그냥 보통~

요 딤섬이름이 생각이 안난다...ㅠㅠ 아마도 베지터블 딤섬이었을 듯?!

Wagyu beef puff with black pepper sauce

와규가 들어갔고 겉은 바삭한, 남편이 제일 좋아했던 요리이다. 

Soup dumpling with shrimp, scallop, pork, shiitake mushroom, supreme broth

국물이 들어간 딤섬인데 안에 각종 해산물과 고기, 그리고 버섯이 함께 어우러져서 진짜 맛있다. 근데 가격이....1개당 HK$198 (3만5천원 정도), 딤섬 중에 가장 비쌌다....

Peking duck

 페킹덕 영롱하다....가격은 Half 사이즈(2명이 먹기 충분했다.)에 HK$788이다.  

직접 잘라주고 쌈도 싸준다. 전통 방식과 요즘 방식, 두가지 맛으로 쌈을 싸주는데 나한테 전통방식 더 맛있었다. 요즘 방식은 좀 더 달았다.

요렇게 쌈을 싸서 주면 밑에 저 뻥튀기 같은 것과 같이 먹으면 된다. 맛있다...

Wok-fried minced duck, bamboo shoots, lettuce

오리고기 껍질은 쌈을 싸주고 나머진 이렇게 만들어서 준다. 맛있었다. 남편이 좋아하는 맛이라며~ ㅎㅎ 

이건 페이스트리 위에 전복이 올라져있는 요리인데 정말 맛있었다. 전복도 넘 부드럽고~

디저트는 주문하지 않았는데 서비스로 주었다. 앙금들은 빵과 양갱같은 하트모양 디저트, 그리고 쿠키! 셋 다 맛있었다. 

와인까지 주문해서 둘이서 HK$2,000불 좀 넘게 나왔다. (서비스비까지)

만족도 100%,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종종 올 것 같다.

https://g.page/MOHKG_ManWah?share

 

Man Wah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Man Wah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