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맛집

홍콩 맛집 Exclusive club / China Club 차이나 클럽

byhkong 2022. 10. 10. 18:33
728x90
반응형

홍콩 지인의 초대로 Exclusive인 차이나 클럽을 다녀왔어요. 와....인생 Cantonese 음식을 먹고 왔네요.

feat. a my love's hand.

분위기는 이런 분위기예요. 미술품이 가득한 고풍적인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고급고급스러운 ㅎㅎ

음식과 곁들어 먹을 와인 한 병 주문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드라이하고 무거운 와인이 좋더라고요. 

치킨 요리는 그닥 안좋아하는데 입에서 살살 녹고 저 밑에 깔린 소스와 야채(?)를 함께 먹으니 순삭이네요.

요 베이비 포크 요리는 인생 요리였어요. 너무 맛있는.....종종 생각나더라고요.

숙성된 계란 요리와 두부도...정말 하나 같이 다 맛있었어요. 회원제라 지인 찬스가 아니면 갈 수 없지만 만약 회원이었다면 진짜 자주자주 갔을 것 같아요. 모든 요리가 다 맛있고 만족이었거든요. 게다가 레스토랑 바이브까지 내 스타일인!! 

마지막 디저트까지 야무지게 먹었네요. 꼭 기회가 되신다면 가보시기를 추천추천입니다.

재방문 의사 100%

https://goo.gl/maps/G6tfBob6vw7imyu56

 

China Club HK (中國會) · Bank Of China Building, 13-14/F, Old, Bank St, Central, 홍콩

★★★★☆ · 사교 클럽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