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요세미티 여행 일정 2일차] 요세미티 맛집, Mirror Lake 트레일, Giant Sequoias 숲 하이킹

byhkong 2022. 11. 9. 12:50
728x90
반응형
728x90

일정 2일차

아침 : High Country Health Foods

▼ 

Mirror Lake 트레일

▼ 

면사포 폭포

▼ 

삼형제 바위

▼ 

중간중간 예쁜 뷰에서 사진찍기

▼ 

자이언트 세콰이아 숲 하이킹

▼ 

숙소 : Autocamp Yosemite

▼ 

저녁 : BBQ

 

아침은 숙소 주변에 High Country Health Foods에서 식사를 했는데 마트와 식당이 함께 있는 곳이었다. 이름답게 오가닉 재료를 많이 사용했고 커피나 티도 오가닉으로 주문할 수가 있었다. 

주문한 음식과 커피 모두 다 넘 맛있었다. 기대를 많이 하지 않았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행복했다. 요세미티 주변 간단한 아침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요기를 꼭꼭 가보시기를 추천한다. 

다시 요세미티 국립공원 도착, 미러 레이크 트레일을 할 예정인데 왕복 1시간반 정도 소요예정이다. 첫 날 폭포 트레일로 인해 종아리에 알이 배겨서 가장 간단한 트레일인 미러 레이크 트레일을 선택했다. 난이도는 하, 예쁜 풍경을 보며 걷다 보면 미러 레이크에 도달할 수 있다. 

쉬운 트레일만 할 예정이라 트레킹 복장을 갖추지는 않았다. (조금 후회함)

예쁜 파랑새도 만나고~ 하이! :)

우리는 성수기가 아닌 비성수기에 갔는데 쓰러진 나무들로 인해 온전한 미러 레이크를 즐길 수 없었다. 그래도 물에 비친 풍경들이 충분히 예뻤다. 

Mirror lake 출처 : 요세미티 국립공원 홈페이지

가을에 넘나 아름다운 미러 레이크~ 쉬운 트레일 코스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요 트레일을 추천한다. 트레킹을 마치고 자이언트 세콰이어 숲 하이킹을 하기 위해 국립공원을 빠져 나오면서 면세포 폭포와 삼형제 바위를 구경했다. 나오면서 곳곳에 포토스팟이 있으니 국립공원에서 주는 맵을 참고하셔서 여러군데를 들려서 사진을 찍고 이동하시면 좋을 것 같다. 요세미티 국립공원 매표소에서 자이언트 The mariposa Grove of Giant Sequoias까지는 차로 50분 정도 걸린다.

짠, The mariposa Grove of Giant Sequoias에 도착해서 하이킹을 시작했다. 왕복 3시간반 코스.........ㅠㅠ 하루종일 걷고 걷고 또 걷는다. 자이언트 세콰이아 나무는 2,700살까지 살며 세상에서 가장 큰 나무로 알려져있다. 실제로 본 세콰이아 나무는 정말 거대하고 엄청났다. 

색깔로 어찌나 예쁘던지....숲을 걸으며 매혹적인 나무들에 반했다. 왕복 3시간반이라 좀 힘들었지만 전날 트레킹을 하지 않고 걸었다면 어렵지 않은 하이킹이었을 것 같다.

요런 표지판이 나오면 트레일 끝! 우린 딱 여기까지 걸었다. 화장실도 여기에 있으니 참고하시기를! :) 트레킹을 마치고 숙소로 고고~~! 우리가 선택한 숙소는 Autocamp! 정말 백번천번만번 선택을 잘했다. 요세미티 국립공원 안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지만 우리처럼 장비가 없는 사람들도 쉽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Autocamp, 정말 좋았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피드에서~ 

Autocamp 라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