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맛집

거주인이 추천하는 홍콩 에그타르트 찐찐 맛집 / Bakehouse

byhkong 2022. 10. 7. 16:16
728x90
반응형

여행객들에게 유명한 에그타르트는 타이청 베이커리일 것이다. 하지만 진짜 홍콩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타이청보다 더더 유명한 에그타르트가 있다. 그건 바로 베이크하우스 에그타르트~~ 너무너무 맛있다...처음 홍콩에 왔을 때 추천 받고 먹었었는데 그 후로 계속 사먹었던 기억이 ㅎㅎ 어제도 사실 2개 사서 뚝딱 먹었다. 베이크하우스 에그타르트에 비해서 타이청 베이커리 에그타르트는 나에게는 약간 느끼했다. 

짠,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를 쭉 타고 올라오다 보면 옆에 베이크 하우스가 위치해 있다. 주말에 늘 줄을 선다.

에그타르트 외에도 여러 빵이 있는데 우리는 저기 위에 있는 사워도우를 종종 사서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에 찍어서 먹고는 한다. 넘넘 고소하다. ㅎㅎ

대망의 에그타르트!!!! 저녁 6시 넘어서 가면 항상 솔드아웃이니 그 전에 가시는 걸 추천한다. 피드를 쓰고 있는 지금...또 먹고 싶다.

내가 가는 베이크하우스는 센트럴 미드레벨에 위치해 있는데 완차이, 침사추이에도 있다. 

https://g.page/bakehouse-soho?share

 

Bakehouse (Central)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Bakehouse (Central)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728x90
반응형